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SK건설, 부산시 행정타운 내 '시청역 SK VIEW(뷰)' 오피스텔 분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SK뷰

SK뷰

AD
원본보기 아이콘

직장과 집의 거리를 줄이는 직주근접 오피스텔이 짧은 출퇴근 시간으로 실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통근거리가 짧은 직주근접 오피스텔은 개인 생활을 누릴 수 있는 시간이 늘어나 여가 시간에 대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다. 또한, 업무지구를 중심으로 구축된 교통망과 생활 편의 시설을 통한 인프라를 누릴 수도 있다.
이러한 가운데 SK건설은 부산시 26개의 공공기관이 위치한 행정타운 내에 ‘시청역 SK VIEW(뷰)’ 오피스텔을 분양한다.

부산시 연제구 연산동 1361-9번지 일원에 자리잡은 이 오피스텔은 지하 1층~지상 24층으로 총 153실로 구성된다. 전용면적은 29~43㎡이며, 원룸형 외 2인 가구 이상이 거주할 수 있는 투룸형 타입도 제공된다.

부산지하철 1호선 시청역을 도보로 3분내, 1,3호선 연산역을 도보로 10분 내로 이용할 수 있는 더블역세권이다. 부산시청과 지하철역을 중심으로 다양한 버스 노선이 구축돼있어 이동이 수월할 전망이다.
단지 내에는 대규모의 고급 아트리움(중정형)몰을 조성함에 따라 단지 안에서 모두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라이프를 제공한다. 가구 옮기기, 전등 교체, 재활용품 버려주기 등과 같은 생활 맞춤형 서비스(일부 유료)가 제공되면서 입주민의 편의를 도울 예정이다.

각 세대 별로 무선랜 AP, 관리실에서 자동으로 검침이 가능한 원격검침 시스템, 천정형에어컨, 오염물질이 제거된 깨끗한 음용수를 공급하는 중앙정수처리 시스템 등을 통해 주거의 질을 높일 것으로 보인다.

‘시청역 SK VIEW’의 견본주택은 부산시 연제구 연산동 701-4번지에 위치하며, 입주는 2018년 11월 예정이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