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케어 안심서비스' 시행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쌍용자동차는 과잉정비에 대해 최대 200% 보상해 주는 '스마트케어 안심서비스'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는 과잉정비에 대한 고객들의 불만을 해소하고 전체 서비스 네트워크의 투명성을 제고해 고객 신뢰를 확보하기 위해 마련했다.
위 내용에 해당되는 고객은 쌍용차 고객센터(080-500-5582)를 통해 신고할 수 있다. 신고가 접수되면 정비 분야의 전문성을 갖춘 본사 담당자들의 검토와 판정을 통해 과청구된 금액의 최대 200%까지 보상한다.
쌍용차는 전국에 46개의 서비스센터와 8개 정비센터, 20개의 전문정비공장, 264개의 서비스프라자 등 총 338개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 말까지 12개를 추가로 개소할 계획이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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