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롯데피트인 "모바일 쿠폰으로 요우커 발길 잡아라"

최종수정 2016.03.30 09:49 기사입력 2016.03.30 09:46

댓글쓰기

10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롯데상품권 증정 등
롯데피트인 "모바일 쿠폰으로 요우커 발길 잡아라"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 롯데피트인이 중국인 관광객(요우커)의 발걸음을 잡기 위해 앱을 이용한 쿠폰 마케팅을 전개한다. 최근 방한 요우커들이 모바일 활용도가 높다는 점에서 착안했다.

롯데피트인 동대문점은 연내 요우커 전용 앱 ‘티엔티엔러티엔’을 활용해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기간동안 롯데피트인 동대문점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롯데상품권을 증정하고, 10만원이상 구매 후 텍스리펀드를 받을 경우 손톱깎기 세트를 증정한다. 방문객에게는 김 선물세트 2개 또는 클라이브(K-LIVE) 공연관람권 1매 교환권을 모바일 쿠폰으로 증정한다. 사용방법은 앱에서 모바일 쿠폰을 다운로드받아 고객상담실, 텍스리펀드 데스크에서 제시하면 된다.
정준택 롯데피트인 동대문점장은 “‘롯데피트인 동대문점’을 찾는 외국인 방문객 중 요우커 비중이 80%를 넘어섰다”며 “한국을 찾는 요우커들의 모바일 활용도가 높아 관광정보는 물론 쇼핑정보를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앱 마케팅을 확대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티엔티엔러티엔’ 앱은 쇼핑쿠폰뿐 아니라 국내여행지 관광정보, 문화행사, 지하철 노선, 지도, 환율계산, 날씨(서울·제주도·부산), 번역 서비스 등도 제공한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