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모델이 20일 논현동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10년 연속 세계 TV 판매 1위 달성을 기념해 3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고객 감사전을 소개하고 있다. (제공=삼성전자)
[아시아경제 원다라 기자] 삼성전자 고객 감사전으로 3월 1,2주 60형 이상 대형 TV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109%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삼성전자는 20일 '10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기념 고객 감사전'으로 TV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크게 늘었다고 밝혔다.
행사 시작 후 3월 2주까지의 60형이상 대형 TV 판매량은 전년 동기간 대비 약 109%
늘어났다. UHD TV 판매량은 약 80%, 전체 TV 판매 실적은 전년 동기 대비 6% 이상 증가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전자가 10년 동안 TV 시장 선두를 지킬 수 있었던 원동력은 끊임없는 기술 혁신과 노력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 덕분"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감사전에서 10년 전 대비 2배 커진 크기와 4배 좋아진 화질의 최신 TV를 10년 전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원다라 기자 supermoon@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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