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TE비디오포털, 봄 특집관 개설 '생활정보 한곳에'

최종수정 2016.03.16 09:00 기사입력 2016.03.16 09:00

댓글쓰기

LTE비디오포털 봄맞이 특집관 개설

LTE비디오포털 봄맞이 특집관 개설


LTE비디오포털, 봄철 생활정보 동영상 한 곳에 모은 특집관 운영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LG유플러스 의 종합 미디어 플랫폼 ‘LTE비디오포털’이 요리, 취미, 지식, 뷰티 등 봄맞이 다양한 생활정보를 담은 특집관을 개설했다고 16일 밝혔다.

봄맞이 특집관은 레시피, 건강, 나들이, 책, 자기관리, 맛집, 뷰티, 자동차 카테고리로 이뤄졌다. 봄나물, 딸기 등 제철 재료를 활용한 레시피와 봄맞이 세균박멸 청소법, 새싹이 움트는 둘레길, 새로운 마음가짐을 위한 추천 도서, 제철요리 맛집, 봄과 잘 어울리는 핑크 메이크업과 네일 팁 등 봄철 유용한 영상을 한 곳에 모았다.

따뜻한 봄을 맞아 색다른 데이트를 계획하는 연인이나, 가족을 위해 특별한 제철 요리를 준비하는 주부, 새해 다짐을 다시 새기는 직장인과 학생들에게 특히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해 7월 모바일 세계 최초로 출시한 LTE비디오포털은 TV, 영화를 비롯해 외국어, 다큐멘터리, 인문학 특강 등 지식, 생활정보 콘텐츠 5만편을 포함해 국내 모바일 비디오 서비스 중 가장 많은 총 17만여편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국내 최초로 HBO, 유니버셜, ABC 등 해외 유명 스튜디오의 미국 드라마, 뉴스 등도 실시간 독점으로 제공한다.
LTE비디오포털은 통신사에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U+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다.

한영진 LG유플러스 비디오서비스담당은 “봄나물과 봄나들이, 벚꽃 등 봄 기운을 만끽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유용한 비디오들로 특집관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실생활에 꼭 필요한 비디오 콘텐츠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