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LGU+, 인천공항 로밍센터 우수 서비스 사업자 선정

최종수정 2016.03.14 09:00 기사입력 2016.03.14 09:00

댓글쓰기

LGU+, 인천공항 로밍센터 우수 서비스 사업자 선정

LGU+, 인천공항 로밍센터 우수 서비스 사업자 선정

썝蹂몃낫湲 븘씠肄

공항 상업시설 모니터링 평가서 2015년 우수 서비스 사업자 선정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LG유플러스 는 인천국제공항공사 주최 상업시설 서비스 모니터링 평가에서 이동통신사업자 중 유일하게 최고득점을 받았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평가에서 LG유플러스는 다양한 서비스 제공, 서비스 품질 우수, 친절한 고객 응대 항목 등에서 평균 97.1점을 획득했다.
인천국제공항 상업시설 서비스 모니터링 평가는 2009년부터 공항 내 상업시설의 우수한 고객 서비스와 건전한 영업질서 확립을 위해 매년 시행되고 있다.

공항 내 상업시설 서비스 모니터링 평가는 전문기관을 통한 고객만족도조사(50%) 및 정기모니터링(30%), 수시 모니터링·운영사업자의 자발적 서비스 개선 노력(20%) 등으로 이뤄진다.

LG유플러스는 출국 전 고객들에게 안전하고 편리한 로밍 서비스를 신속하고 쾌적하게 안내하기 위해 대다수의 출국자가 이용하는 인천국제공항 내에 가장 많은 로밍 안내데스크를 설치, 운영해 고객 만족도를 증진시키고 있다.
또한 LG유플러스는 고객 관점에서 다양한 로밍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 4월 세계 최초로 VoLTE 로밍 서비스를 출시했다. 같은해 6월에는 해외에서 단말을 분실하더라도 고객센터로 분실신고만 하면 24시간 내에 발생한 음성발신 요금을 감면(30만원 초과 금액)해 주는 '로밍 폭탄 보험' 제도를 실시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