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알뜰소비 확산에 맞춰 실속 화이트데이상품 출시
[아시아경제 김재연 기자]세븐일레븐은 최근 알뜰 소비와 가치소비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실속 있고 센스 있는 화이트데이 상품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실속있고 차별화된 상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하리보 대형 케이스'와 타블렛 형태의 캔디 '블링크 민트', 저금통으로 사용할 수 있는 '츄파춥스 30입' 등 단독 상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인기 캔디류와 카라멜 등 총 90여종의 상품에 대해 '1+1', '2+1' 행사를 진행하고, 롯데제과 행사 상품을 'BC'카드로 5000원 이상 결제 시 10% 할인을 제공한다.
김재연 기자 ukebida@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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