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건강한 숨소리' 캠페인은 최근 미세먼지의 농도가 증가함은 물론, 짙은 농도의 미세먼지가 대기에 오랫동안 떠돌면서 미세먼지가 인체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배경을 바탕으로 기획하게 됐다.
소비자들은 미세먼지에 대한 궁금증을 입력해 SNS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스마트 밀폐시스템으로 미세먼지 99.999% 차단의 유선청소기 '울트라플렉스',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는 파워무선청소기 '울트라파워'와 '에르고라피도'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일렉트로룩스의 이벤트 페이지(http://electrolux-event.co.kr/event1)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문상영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대표는 "실외뿐만 아니라 실내에서 발생하는 미세먼지 또한 건강에 치명적인 피해를 입힌다는 사실을 알지 못하는 소비자들이 많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일렉트로룩스가 미세먼지의 심각성에 대한 대국민 인식 증진은 물론, 깨끗한 주거환경을 마련하는 데에 앞장서 가족의 건강한 숨소리를 지키는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