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SNL코리아7' 클로이 모레츠, 막장 드라마에 빠진 며느리 연기 '대박'

최종수정 2016.03.06 10:33 기사입력 2016.03.06 10:33

댓글쓰기

사진= tvN 'SNL코리아시즌7' 방송화면 캡처

사진= tvN 'SNL코리아시즌7' 방송화면 캡처


[아시아경제 김원유 인턴기자] 헐리우드 배우 클로이 모레츠가 'SNL'에서 막장 드라마 패러디를 선보였다.

5일 방송된 'SNL코리아 시즌7'에서는 클로이 모레츠가 유세윤과 함께 콩트를 진행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유세윤의 부인으로 등장한 클로이 모레츠는 자신을 아빠라고 부르라는 신동엽의 말에 '내딸 금사월' 속 장면을 떠올리게 하는 "내 아빠 아니야"라고 외쳤다. 이어 유세윤의 동생들이 '배다른 남매'인 것으로 오해하자 박동빈의 주스 뱉기를 흉내내 웃음을 자아냈다.

월세에서 시작하자는 유세윤의 말에는 화제의 장면인 김치 싸대기 장면을 따라했고, 이를 비난하는 가족들에게 "부셔버릴 거야"를 외치며 퇴장했다.

잠시 후 다시 등장한 클로이 모레츠의 눈 밑에는 점이 찍혀 있었다. 클로이 모레츠는 "나 클로이 아니다. 나는 민소희다"라며 눈을 부라려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한편 SNL 코리아 시즌7은 매주 토요일 밤 9시 40분 tvN에서 방송된다.

김원유 인턴기자 rladnjsdb@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