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골라 먹으며 즐기는 봄맞이 다이어트 식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골라 먹으며 즐기는 봄맞이 다이어트 식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날씨가 따뜻해지기 시작하는 3월이면 봄철 다이어트에 열을 올리는 사람들이 늘어난다. 곧 얇아질 옷차림에 겨울 동안 미뤘던 살과의 전쟁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되는 계절이기 때문이다.

운동과 식이요법이 다이어트의 정석이지만 여기에 안전한 다이어트 기능식품의 도움까지 받으면 효과를 배가시킬 수 있다. 최근 다양한 다이어트 소재와 섭취 형태를 선보이는 제품이 많은 만큼 기호에 맞게 활용해보자.
와일드망고 나무는 아프리카의 덥고 습기가 많은 지역에서 자란다. 초록색의 작은 망고와 비슷하며 과육은 노란색으로 섬유질이 많고 단 맛을 낸다. 와일드망고는 바로 그 씨앗(종자)에 풍부한 식이섬유와 단백질이 함유돼 있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

김정문알로에의 ‘다운-일레븐 프로그램’은 다이어트 신소재로 각광받고 있는 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을 주요 원료로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식사량은 유지하면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다운-일레븐 와일드(정)’와 식이섬유 첨가로 배변활동을 활발하게 해주는 ‘다운-화이바(포)’로 구성돼 있다.

다운-일레븐 와일드는 체지방 감소는 물론 지방 연소 및 식욕억제 호르몬을 효과적으로 조절하는 기능을 갖췄다. 이에 식단 조절이나 식사량을 줄여야 하는 부담이 없어 늦은 저녁, 잦은 회식, 불규칙한 식생활 등으로 체지방 증가를 걱정하는 직장인들의 간편한 다이어트를 돕는다.
실제로 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은 10주에 체중 12.8kg 감소 효능을 식약처로부터 입증 받았다. (BMI 지수 25~40kg/m인 건강한 성인 2명 대상 10주간 섭취)

또한 뼈 형성·유지와 골다공증 위험 감소와 관련된 비타민D도 함유돼 체지방 관리는 물론, 다이어트 시 문제가 될 수 있는 뼈 건강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1일 2회, 1회 2정씩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다운-화이바는 우유 또는 두유에 타서 요거트 형태로 섭취하는 식이섬유 제품으로,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라는 식이섬유가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도와주고 포만감을 더해 다이어트 제품과 병용하면 효과적이다.

녹차 속 카테킨은 전세계 5개국에서 안정성을 입증 받은 소재로 수천 년 전부터 최근까지 전세계 여성들이 애용해온 소재다. 이 같은 카테킨 성분을 운동 중 수분 공급이 필요할 때 물처럼 마실 수 있는 제품이 눈길을 끈다.

라이프에버의 ‘오가닉 그린티톡 슬림’은 다이어트에 높은 효능을 가진 녹차 속 카테킨 성분을 100% 함유한 포 형태의 제품이다. 원료의 인체시험 결과 체중, BMI지수, 체지방, 체지방량, 피하지방면적 총 5가지 지표 감소를 확인했다. 이 중에서도 빠지기 힘들다는 체지방량 2.3kg 감소 확인과 함께 피하지방면적 5.7cm 감소 또한 증명 됐다.

하루 2포로 녹차 13잔에 들어있는 카테킨 성분을 섭취할 수 있고 분말 형태이기 때문에 등산, 운동, 사무실 등 언제 어디서나 물에 타서 마실 수 있어 편리하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