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이성호 전북 남원·순창·임실 예비후보 “개소식 대성황”

최종수정 2016.02.29 16:26 기사입력 2016.02.29 16:25

댓글쓰기

<국민의당 이성호 전북 남원·순창·임실 예비후보>

<국민의당 이성호 전북 남원·순창·임실 예비후보>

썝蹂몃낫湲 븘씠肄

"지역발전과 정권 교체의 희망 만들겠다"
"문화와 힐링이 공존하는 관광지 만들 터"


[아시아경제 문승용]국민의당 이성호 전북 남원·순창·임실 예비후보 섬김캠프 사무실 개소식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27일 남원시청 앞 사무실에서 열린 이날 개소식에는 정동영 전 장관, 김관영 도당위원장, 김근식 당 통일위원장, 지역 정치인과 지지자 및 지역주민 1500여명이 몰려 대성황을 이뤘다.

이성호 후보는 “사람이 바껴야 정치와 국민이 바로설 수 있다”면서 “새로운 사람과 세력으로 지역의 발전과 희망을 주어야 한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본선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후보는 자신”이라며 “경선 압승과 본선 승리로 지역발전과 정권교체의 희망을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그는 또 “에너지 정책전문가인 후보답게 신재생 에너지 특별법 제정을 추진하고 남원, 순창, 임실을 에너지특구로 지정해 신성장 동력사업으로 지역발전을 획기적으로 이루어내도록 전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후보는 특히 “천혜의 자연환경과 역사, 문화자원을 활용한 생태, 문화, 힐링이 함께 공존하는 지역으로 탈바꿈시키겠다”며 “국가 및 기업연수원 유치로 문화와 휴양이 어우러진 사람살기 좋은 고장을 만드는데 전폭적인 지원을 이끌어 내겠다”고 부를 밝혔다.

한편 국민의당 안철수 상임대표와 천정배 공동대표, 문병호 의원의 영상메세지를 통해 축하 인사를 보냈다.

문승용 기자 msynews@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