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내 집 마련 수요가 주목한 100만원 정액제 '양평휴먼빌 2차' 문의 폭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양평 휴먼빌 2차 아파트

양평 휴먼빌 2차 아파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최근 뜨거운 인기를 구가하는 경기도 양평에 일신건영이 '양평 휴먼빌 2차'를 막바지 물량 소진을 눈앞에 두고 있어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경기도 양평은 천혜의 자연 환경으로 주거환경도 깨끗하고 서울지역으로 출퇴근이 용이한 입지라는 점에서 인기가 높은 곳이다.
이번에 일신건영이 잔여세대를 분양 중인 ‘양평휴먼빌 2차’는 지하 1층~지상 최고 20층, 7개동, 487가구로 조성될 예정이다. 주택형은 요즘 가장 선호하는 규모인 전용면적 59㎡, 70㎡ 로 구성돼 있으며 전 세대 4베이 평면 구조이다.

‘양평휴먼빌 2차’는 공원 등 녹지공간이 풍부해 쾌적한 자연환경을 갖춘 점과 올해 말 남서측 중부내륙고속도로 강상IC가 개통할 예정이어서 주요 지역으로의 이동거리가 더욱 편리해질 것으로 기대되면서 단지가 주목 받고 있다.

인근에는 중앙선 양평역을 이용할 수 있고, 남서측 중부내륙고속도로 강상IC가 올해 말 개통되면 향후 교통여건이 더 향상될 계획이다. 강상IC가 개통되면 양평ㆍ강상ㆍ강하면 주민들의 중부내륙고속도로 진출ㆍ입이 편리할 것으로 전망된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경기 양평군 강상면 송학리와 양근대교 남단교차로를 연결하는 중부내륙고속도로 양평하이패스(강상)IC가 지난해 10월 1일 착공됐다”며 “교통망 확충과 더불어 양평 부동산 시장은 전세난과 탈서울 행렬로 전세가와 매매가 모두 상승세를 유지할 전망이어서 전세난을 피해 내 집 마련에 나선 실수요자라면 이 시기를 잘 활용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단지 남동측으로 남한강과 마주하고 있고, 남서측으로는 양자산이 자리잡고 있어 거실 쇼파에 앉아 강과 산의 조망을 고스란히 누릴 수 있는게 이 단지 최대의 장점이다. 또한 약 11만8,322㎡ 규모의 강상체육공원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용문산 자연휴양림, 물안개공원 등도 가까이에 있어 여가활동을 즐기면서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양평휴먼빌 2차’는 중도금 무이자 혜택 및 100만원 정액제 계약금, 한달 뒤 400만원 납입하면 입주시까지 추가금이 없어 더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조건변경 소식에 양평 지역 외 지역에서도 내집마련을 꿈꾸는 전세 세입자들의 문의 또한 급증하고 있다. 초기 부담금을 최소화한 계약금 정액제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

‘양평휴먼빌 2차’의 모델하우스는 양평역 1번 출구 인근에 마련됐으며 입주는 2017년 3월 예정이다.

문의: 031)772-2435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