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올리브영, 명동 플래그십스토어 2층 새단장

최종수정 2016.02.11 10:21 기사입력 2016.02.11 10:21

댓글쓰기

-올리브영, 명동점 2층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
-반려동물 수요 증가에 따른 애완용품도 새롭게 도입

올리브영, 명동 플래그십스토어 2층 새단장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업계 최대 규모의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2층을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 새단장했다고 11일 밝혔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2층의 키워드는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라이프스타일'이다. 최신 트렌드와 고객 취향을 반영해 라이프스타일존을 신설하고 헬스케어와 헤어·바디케어 상품의 전문성 강화, 그루밍존 등을 개선했다.
신규 편성된 라이프스타일존에는 더바디쇼·세컨스킨 등의 홈트레이닝 상품부터 향초·디퓨저와 같은 홈프래그런스, 프리미엄 헤드폰과 이어폰, 블루투스 스피커를 체험할 수 있는 뮤직스튜디오, 유니크한 디자인의 아이디어 소품까지 다양하다.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키덜트족을 겨냥한 디즈니, 드림웍스, 어벤져스, 스타워즈 시리즈 등의 캐릭터 제품도 내놨다. 반려동물 수요 증가에 따른 애완용품도 새롭게 도입했다.

해외 관광객을 위한 쇼핑 편의성과 콘텐츠도 한층 강화했다. 한국 방문 시 필수 구매 아이템인 K-헤어와 베이비케어, 여성위생용품존도 2층에 신설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