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풀무원샘물, ‘검사외전’에 ‘네슬레 퓨어 라이프’ 후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일상 생활에서 수분 섭취 습관화 알리는 문화 마케팅 실행
풀무원샘물, ‘검사외전’에 ‘네슬레 퓨어 라이프’ 후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풀무원샘물은 배우 황정민과 강동원이 출연하는 화제의 개봉작인 ‘검사외전’에 ‘네슬레 퓨어 라이프’를 후원하고 개봉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살인누명을 쓰고 수감된 검사가 감옥에서 만난 전과 9범 꽃미남 사기꾼을 통해 누명을 벗으려는 범죄오락영화 검사외전은 황정민과 강동원의 최초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풀무원샘물은 사람들이 일상에서 수분 섭취를 더욱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는 다채로운 문화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번 후원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풀무원샘물은 뛰어난 품질과 물맛을 자랑하는 네슬레 퓨어 라이프 총 5200병을 제공한다. 또한 영화 개봉을 기념해 11일부터 15일까지 네슬레 퓨어 라이프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검사외전을 함께 보고 싶은 친구를 태그해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구정 연휴 검사외전을 보러 온 관객들이 부드러운 목 넘김과 담백한 물맛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네슬레 퓨어 라이프를 영화 속에서도 만나봄으로써 수분 섭취를 더욱 친숙하게 느끼길 바란다”며 “풀무원샘물은 수분 섭취의 중요성을 일상 속의 다양한 상황에서 즐겁게 접할 수 있는 문화 마케팅 기획과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고 전했다.

풀무원샘물은 문화 및 스포츠 관련 단체와 행사를 적극적으로 후원함으로써 다양한 사람들에게 수분 섭취의 중요성을 전파하고 있다. 지난 2014년부터 프로 축구팀인 ‘울산현대축구단’의 공식 후원사로서 ‘네슬레 퓨어 라이프’를 지원하여 선수들의 갈증 해소에 도움을 제공해 왔다.
뿐만 아니라 4년 연속 국내 최대 마라톤인 ‘2015 조선일보춘천국제마라톤’에도 네슬레 퓨어 라이프를 전달하여 약 2만7000여명의 참가자들이 장시간 지속되는 경기에서 지치지 않도록 기여한 바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