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급부상하는 분양호텔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 높은 수익률에 문의 급증!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호텔마리나베이

호텔마리나베이

AD
원본보기 아이콘

최근 새 수익형 부동산 중 하나로 분양호텔이 급부상했다. 분양 호텔은 오피스텔처럼 임대수익을 거둘 수 있는 부동산 상품을 말한다.

투자자가 호텔 객실을 분양받은 후 임대(운영)해서 수익금을 얻는 방식이므로 수익형 호텔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오피스텔을 매입한 후 임대해서 매달 월세를 받아 수익을 거두는 것과 비슷한 개념이다. 차이점이 있다면, 전문성이 있는 호텔운영사에게 위탁관리와 운영을 맡기고 운영사는 연간 일정 수익을 투자자에게 다시 지급한다는 점이다. 또, 호텔은 호텔운영사가 동일 규모 객실에서 나온 총수익금을 N분의 1로 나누어 정산 후 투자자(분양자)에게 지급한다는 점이 다르다.
이에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이 성황리에 분양 중에 있다.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은 김포 고촌읍 전호리 646-1번지에 지하 4층~지상 14층에 전용면적 6.57~25.01㎡ 855실로 구성되어 있고 김포 아라뱃길에 들어서는 만큼 한강과 아라뱃길 조망권을 한꺼번에 누릴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매력 포인트다. 시행사 관계자는 "호텔 정면에 아름다운 아라뱃길이 펼쳐지고 고층에서는 한강을 조망할 수 있다"고 말했다. 게다가 김포 공항에서 5분거리에 위치해 있다.호텔마리나베이서울이 들어설 경인항 아라뱃길은 관광 명소로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 김포여객터미널, 물류센터 등이 들어와 있으며 많은 관광객들이 몰려들고 있다.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은 투자 가치뿐 아니라 주거 기능도 뛰어나 주목된다. 호텔에서 장기 거주할 수 있는 '롱텀 스테이' 서비스가 제공되기 때문에 세컨드 하우스처럼 활용할 수 있다. 조식과 리넨, 피트니스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실내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 라운지 등이 있으며 객실도 고급스럽게 설계될 예정이다. 인근에 요트와 카누, 보트 등 수상 레저를 즐길 수 있는 경인항 아라마리나와 230여 개 브랜드 매장이 들어선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 김포여객터미널이 있어 레저, 쇼핑, 관광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은 중국인 관광객에 우선 초점을 맞추고 있다. 서울 시내 호텔 가격이 비싼 편이고 객실 확보가 쉽지 않은데 반해 김포공항 근처에 위치해 있는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은 객실수가 855실이라 중국인 단체 관광객 확보에 굉장히 유리하며 올림픽대로를 이용한 서울 중심부 접근성이 좋다. 특히나 저렴한 호텔 이용을 원하는 관광객들이 멀리 나가지 않고 서울 근교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김포공항 무비자 환승 정책으로 인해서 김포공항으로 들어오는 중국인 관광객들이 비약적으로 증가하고 있고 서울 접근성이 좋은 김포공항을 선호하고 있으며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은 서울의 자랑인 한강과 경인항의 조망권이 동시에 확보된다.

중국인 관광객 외에도 10만명 이상 유동인구가 근무하게 될 마곡지구나 일산 킨텍스, 상암DMC 등도 근거리에 위치해 있어 비즈니스 수요를 흡수할 전망이다.

호텔에서 2㎞ 이내에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김포IC와 올림픽대로 개화IC, 인천공항고속도로 김포공항IC 등이 있어 서울ㆍ수도권으로 이동하는 데 불편함이 없다.

10년동안 분양가의 8%를 보장하며 대출시 수익률은 투자금의 15% 정도로 올라간다.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이 가장 수익 보증 기간이 긴 이유는 호텔의 입지와 많은 관광객 유치에 자신이 있기 때문이다.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 모델하우스로 문의하면 주차, 대중교통, 일정 등에 대해서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방문시 예약이 필요하며 방문자에게는 경품을 증정한다.

문의 1666-5324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