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님과함께'윤정수-김숙, 뽀뽀내기 탁구에 시청자 포복절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님과함께2. 사진=JTBC 화면 캡처.

님과함께2. 사진=JTBC 화면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개그우먼 김숙이 개그맨 윤정수와 하마터면 뽀뽀할 뻔했다.

26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이하 '님과 함께2')에서는 박수홍-황석정에게 소개팅을 시켜준 윤정수-김숙의 모습이 그려졌다. 박수홍의 능글능글한 스킨십과 이를 뿌리치지 않는 황석정의 포용력이 연신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박수홍-황석정은 윤정수-김숙에게 지는 팀이 뽀뽀하기를 걸고 탁구 게임을 제안했다. 박수홍과 황석정은 한껏 여유있는 경기운영으로 능란하게 공을 받아넘기면서 슬그머니 윤정수팀에게 점수를 내주기도 했다. 결과는 윤정수-김숙의 패배.

그러자 윤정수는 쓰레기통을 찾는 척 창고로 들어갔다. 이어 도주를 시도했으나 이내 박수홍에게 잡혔다. 하지만 더 큰 문제가 생겼다. 그 사이 김숙이 도망을 간 것.

이에 윤정수는 김숙에게 전화를 걸었다. 그러자 김숙은 "나 거의 집에 도착했어"라고 밝혔다.
김숙은 이어 박수홍에게 "정말 미안해. 난 아직까지 윤정수를 사랑하지 않나 봐. 윤정수와 뽀뽀한다고 생각하니깐 토할 뻔 했어. 몸이 안 땡기더라고"라고 긴급히 해명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