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더케이호텔서울, 도심 속 힐링 '설 명절 패키지'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더케이호텔서울, 도심 속 힐링 '설 명절 패키지'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서초구 양재동의 더케이호텔서울이 설을 맞아 다음달 1일부터 14일까지 '설 명절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설 명절 패키지는 1인 기준과 2인 기준 구성으로 나뉜다. 1인 기준 A형은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1인 이용권 제공되며 B형은 조식 대신 석식 뷔페 이용권이 포함된다. 가격은 각각 12만원과 13만5000원이다.
2인 기준 A형은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2인 이용권으로 14만원이며, B형은 객실 1박과 석식 뷔페 2인 이용권을 17만원에 판매한다. 모두 부가세 포함된 가격이다.

설 명절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각종 할인을 비롯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더케이호텔서울의 레스토랑인 우첼로, 더케이델리, 더파크에서 식·음료류를 1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여주차와 혈액순환과 피부미용에 좋은 대추차를 50% 할인해 제공한다.

이외에도 헬스, 사우나와 골프연습장은 일일 입장권을 각각 50%와 30% 할인하며 여유롭고 편안한 연휴를 위해 오후 2시까지 퇴실 시간을 연장해준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