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드림팀' 정가은, 결혼 앞두고 본 타로점 결과에 반응이…

최종수정 2016.01.24 15:37 기사입력 2016.01.24 15:37

댓글쓰기

출발드림팀 정가은. 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출발드림팀 정가은. 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결혼을 앞둔 방송인 정가은이 예비신랑과의 애정운을 다룬 타로점 결과에 환호했다.

24일 방송된 KBS2 '출발드림팀'은 '신년특집-머슬퀸 워터 복불복' 편으로 진행됐다. 이날 경기는 운동을 못해도 오로지 운으로 승부하자는 내용으로 이뤄졌다.

이날 세 번째 경기 '진짜 봉 가짜 봉'에 앞서 정가은은 타로마스터에게 연애점을 봤다. 결혼을 앞둔 정가은은 연인과의 궁합에 관심을 보였다.

이에 타로마스터는 정가은이 고른 카드를 두고 "매우 좋다"는 해석을 내놓았다. 이에 정가은은 크게 환호하며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정가은은 "2016년 안에 좋은 소식을…"이라며 자신의 결혼 사실을 언급했다.

정가은은 지난해 12월 24일, 소속사를 통해 오는 1월 30일 일반인 사업가인 동갑내기 예비신랑과 1년의 열애 끝에 웨딩마치를 올린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정가은, 천이슬, 양정원, 김지원, 송보은, 김정민, 허영지, 김연정, 혜연(베스티), 티나(블레이디), 승희(오마이걸), 김세희, 이현민, 홍주연, 이현지 등이 출연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