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수어사이드 스쿼드' 예고편 공개… 조커·할리퀸 등 악당 총출동

최종수정 2016.01.20 15:30 기사입력 2016.01.20 15:30

댓글쓰기

조커 사진=공식 트레일러 캡쳐

조커 사진=공식 트레일러 캡쳐

할리퀸 사진=공식 트레일러

할리퀸 사진=공식 트레일러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역대급 악당들이 총집합한 영화 '수어사이드 스쿼드'가 공식 예고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19일(현지시각) 워너 브러더스는 공식 유튜브를 통해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예고편을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공개된 예고편은 2분 31초 가량의 분량으로 퀸의 '보헤미안 랩소디'를 배경으로 화려한 영상들을 선보였다. 이번 영상에서 특히 돋보이는 것은 할리퀸(마고 로비)이다. 그는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하며 다채로운 신을 선보인다. 조커(자레드 레토)를 비롯해 데드샷(윌 스미스) 등의 모습도 포착됐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8월이 벌써 기다려진다", "보헤미안 랩소디에 곁들이니 더 스펙터클하다", "대단하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히어로들이 할 수 없는 특수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슈퍼 악당들로 조직된 특공대의 활약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특별사면을 대가로 결성한 자살 특공대라는 독특한 설정 아래 DC코믹스의 대표 빌런 캐릭터인 조커와 할리 퀸, 데드샷, 캡틴 부메랑 등의 악당들이 모인 작품이다.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오는 8월4일에 개봉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