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무학은 순한소주 좋은데이의 새 모델 박보영과 함께 만든 신규 광고 캠페인을 11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모델 박보영의 순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해 좋은데이만의 부드럽고 순한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했다. 광고는 순한소주 ‘좋은데이’와 ‘좋은데이 컬러시리즈’ 등 두 편으로 제작됐으며 두 편 모두 순하고 부드러운 박보영의 매력을 살려 ‘우리만의 순한소주’ 메시지를 전달한다.
무학 관계자는 "이번 신규 영상광고와 포스터 등 광고 캠페인을 통해 부드럽고 순한매력 좋은데이의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좋은데이와 좋은데이 컬러시리즈 등 두 편의 광고 영상은 좋은데이 페이스북과 유투브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지상파와 케이블,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