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역량 강화, 전문 영업인력 육성 및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중점 추진
티볼리 롱바디 및 전 차종 상품성 개선 모델 출시 통해 판매 목표 달성할 것
쌍용자동차는 지난 9일 안성 인재개발원에서 올해 사업 계획을 공유하고 판매 확대 및 목표 달성을 다짐하기 위해 2016년 국내영업본부 목표달성 전진대회를 개최했다. 쌍용자동차 최종식 대표이사(왼쪽에서 세번째)와 지난해 각 부문 우수대리점(춘천, 제주행운, 서평택, 서광주, 익산대리점) 대표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쌍용자동차는 올해 사업 계획을 공유하고 판매 확대와 목표 달성을 다짐하기 위해 2016년 국내영업본부 목표달성 전진대회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9일 쌍용차 안성 인재개발원에서 열린 2016년 국내영업본부 목표달성 전진대회에는 쌍용차 최종식 대표이사, 국내영업본부장 송영한 전무를 비롯해 국내영업본부 임직원과 전국 판매 대리점 대표 등 290여명이 참석했다. 2015년 판매실적 포상과 함께 2016년 판매목표 달성과 정도영업 결의문 채택, 2016년 사업계획 발표, 외부초청강사 특강 등의 시간을 가졌다.
쌍용차는 올해 7년 연속 내수 판매증가세를 이어가는 한편 판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상품 경쟁력 제고와 마케팅 역량 강화 ▲대리점 환경 개선과 전문 영업인력 육성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와 영업만족도 제고 ▲정도 영업 지향과 새로운 영업문화 구축 등을 중점 추진키로 했다.
지난해 최우수 대리점에는 판매실적과 종합관리 평가에서 최고점을 받은 춘천대리점(김광봉 대표)과 제주행운대리점(김봉기 대표)이 선정됐으며 최다판매 대리점은 서광주대리점(정진영 대표), 최우수 영업사원과 세일즈 마이스터 명인에는 화곡대리점 유지현 오토매니저와 일산킨텍스 김태우 오토매니저가 각각 선정됐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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