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비통은 전 세계 1억여명의 플레이어를 보유한 '파이널 판타지'의 주인공 라이트닝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5일 밝혔다.
루이 비통은 라이트닝이 가상 세계의 무한한 가능성을 탐험해 온 메종 루이 비통 브랜드 철학에 부합해 글로벌 광고 캠페인의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니콜라 제스키에르 아티스틱 디렉터는 "비디오 게임 특유의 가상 세계 속 아름다움이 이번 컬렉션의 분위기를 지배하고 있다"면서 "이번 광고 캠페인이 선보이는 가상 세계는 루이 비통 메종의 창립 신념과도 깊은 연관을 지니고 있다"고 설명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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