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금호타이어, 한국유방건강재단에 1억원 전달

최종수정 2015.12.29 10:06 기사입력 2015.12.29 10:06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금호타이어가 29일 서울 종로구 금호아시아나 본관에서 '핑크리본 캠페인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핑크리본 캠페인은 여성들의 유방암 예방과 유방 건강 의식 향상을 위한 글로벌 캠페인이다.

이날 행사에서 금호타이어는 회사 기부금과 유통점인 타이어프로·전국 대리점을 통한 고객 모금액 등 총 1억원을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했다. 기부금 전달식에는 이한섭 금호타이어 영업총괄 부사장과 노동영 한국유방건강재단 이사장을 비롯한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한섭 금호타이어 영업총괄 부사장은 "금호타이어는 여성 건강의 소중함을 알리고 유방 자가진단과 조기검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핑크리본 캠페인에 지속 참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아름다운 기업으로의 역할과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지난 10월 서울 여의도에서 열린 '핑크리본 사랑마라톤'에도 200여명의 임직원·가족들이 참가했다. 2010년부터는 호주의 유방건강 캠페인 '핑크 피터스 데이'에 6년 연속 참여해오고 있는 등 국내외에서 여성들의 유방 건강을 위한 캠페인에 앞장서고 있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