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님과함께2' 제작진 "김숙-윤정수, 시청률 7% 공약 이후 불안해 한다"

최종수정 2015.12.08 16:29 기사입력 2015.12.08 16:29

댓글쓰기

김숙 윤정수. 사진=JTBC 님과함께2 제공

김숙 윤정수. 사진=JTBC 님과함께2 제공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시청률 7%가 넘으면 결혼하겠다는 공약을 내세운 김숙-윤정수 가상부부가 불안해하고 있다고 '님과함께2' 제작진 측이 전했다.

최근 진행된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이하 '님과 함께2') 녹화는 윤정수와 김숙이 자신들이 등장한 방송을 모니터하는 장면이 방송을 탈 예정이다.
이날 모니터한 장면은 당시 김숙은 윤정수에게 체크 재킷을 입힌 후 "이민호 같다"며 칭찬을 건넸고, 윤정수 역시 패딩을 입은 김숙에게 "송혜교가 따로 없다"고 말한 부분.

해당 장면을 다시 보던 윤정수와 김숙은 "우리가 잘못한 것 같다"고 자책하더니 급기야 이민호와 송혜교를 향해 영상편지를 남겼다.

시청률 공약에 관한 이야기도 언급됐다. "평균 시청률이 7%를 넘어서면 결혼하겠다"고 선언한 윤정수와 김숙은 이후 프로그램의 시청률이 상승하고 있다는 소식에 "진짜 결혼해야 되는 거 아니냐"며 불안함을 드러냈다.
한편 '님과 함께2'는 8일부터 화요일 오후 9시30분에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