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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월드키친, 2015 웹어워드 코리아 대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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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주방용품 제조업체 한국월드키친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한 '제12회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모바일 웹서비스 부문 정보서비스 대상 및 광고 프로모션 부문 기업 프로모션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11월 키친놀러지(Kitchenology) 캠페인을 런칭한 월드키친은 캠페인 런칭과 함께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주방용품 브랜드의 스토리와 제품 정보를 보여주는 자사 홈페이지를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 새롭게 오픈한 한국월드키친의 홈페이지는 전체 7개 브랜드를 소개하는 풍성한 컨텐츠를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으로 선보이며, 편리한 소비자 접근성 및 컨텐츠 전달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모바일 웹서비스 부문 정보서비스 대상 및 광고 프로모션 부문 기업 프로모션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한국월드키친 홈페이지에서는 코렐(Corelle), 비젼(Visions), 코닝웨어(Corningware), 파이렉스(Pyrex), 시카고 커틀러리(Chicago Cutlery) 등 전체 7개 브랜드의 오랜 역사와 기술력 등을 보여주는 브랜드 스토리 페이지를 비롯해 각 브랜드들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별적으로 선택하여 볼 수 있는 제품 소개 페이지와 1:1 문의 등을 할 수 있는 고객센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사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컨텐츠를 홈페이지에서 바로 만나 볼 수 있도록 SNS 채널 연계를 극대화시켰다. 또한, 스마트폰과 기타 모바일 기기에서도 PC와 동일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UI 설계로 정보 접근성을 높였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2,000여명의 국내 웹 전문가가 한 해 동안 신규 또는 리뉴얼된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혁신적인 우수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권위있는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이다. 올해 웹어워드 코리아 수상작은 총 71개 분야에 걸쳐 비주얼 디자인, UI 디자인,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의 평가 지표를 토대로 선정됐다.

한편, 월드키친은 주방용품 기업으로서의 오랜 노하우와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주방 경험을 선사하고자 '키친(Kitchen)'과 '테크놀러지(Technology)'를 합성한 신조어인 '키친놀러지(Kitchenology)'를 소개하고 캠페인을 런칭했으며,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과 함께 키친놀러지 캠페인의 온라인 프로모션을 다채롭게 운영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 런칭을 기념해 마련된 소비자 이벤트는 총 8회에 걸쳐 미션을 달성하는 형식으로 오는 12월 18일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상시로 운영되는 공식 홈페이지 신규 가입 이벤트를 운영해 아웃백 스테이크 식사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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