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슈스케7' 자밀킴 '집밥' 열창에 심사위원들 극찬 "감동받았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자밀킴. 사진=Mnet '슈퍼스타K7' 캡처

자밀킴. 사진=Mnet '슈퍼스타K7'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슈퍼스타K7'에 출연중인 자밀킴이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5일 오후 방송된 Mnet '슈퍼스타K7'에서는 마틴스미스, 자밀킴, 중식이, 천단비, 케빈오 가 심사위원들의 명곡으로 대결에 나섰다.
이날 '슈퍼스타K7'에서 자밀킴은 김범수의 '집밥'을 열창했다. 자밀킴은 도입부부터 엄마를 그리워하는 내레이션으로 감동을 자아냈다.

자밀킴은 곡 특유의 솔직담백한 가사에 감정을 이입하며 자신의 스타일로 소화시켰다. 이에 '슈퍼스타K7' 심사위원 성시경은 "편곡이 멋졌다. 자밀킴의 음정은 아쉽기는 했다. 걱정을 많이 했지만 소화를 잘했다고 생각한다"고 89점을 줬다.

백지영은 "자밀킴은 목소리 톤을 바꿀 수 있는 기술이 있는 것 같다. 감동받았다"며 92점을 매겼다. 윤종신은 "자밀킴 자신의 실제 상황에 맞게끔 콘셉트를 잘 잡은 것 같다"고 89점을 선사했다.
김범수 역시 93점을 주며 "점수를 줘야하는 것을 잊을 만큼 노래에 빠져있었다. 오히려 자밀킴이 내 노래를 잘 살려줬다"고 극찬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