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넷마블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신작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롤플레잉 게임) '길드 오브 아너'가 지난주 전 세계 155개국에 동시 출시됐다.
'길드 오브 아너'는 실사형의 영웅 캐릭터 및 8인의 부대원이 함께 스토리를 따라 몰입감 넘치는 전투 액션을 펼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400종이 넘는 부대원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면서 유저만의 정예 팀을 만들어나가는 재미를 함께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부대 인증하고 밥알 받아가세요'로 '길드 오브 아너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이벤트 기간 동안 본인이 보유하고 있는 부대 화면을 캡처해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11월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길드 오브 아너 헝그리앱' 커뮤니티 이벤트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획득한 밥알 포인트는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리그 오브 레전드 RP'를 비롯해 각종 게임 아이템, 아프리카TV 퀵뷰, 롯데리아 버거세트, 던킨도너츠팩 등 게임 및 실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