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스티브 잡스 4주기…팀 쿡 CEO 전 직원에 "잡스를 기억하라"

최종수정 2015.10.06 11:34 기사입력 2015.10.06 11:34

댓글쓰기

팀 쿡 애플 CEO, 창업주 스티브잡스 사망 4주기 맞아 직원에게 이메일 보내
"스티브 잡스가 어떻게 일했는지 꼭 물어보라"


스티브 잡스 4주기…팀 쿡 CEO 전 직원에 "잡스를 기억하라"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팀 쿡 애플 CEO가 스티브잡스 사망 4주기를 맞아 전 직원에게 창업주 스티브 잡스를 기억하라는 내용의 이메일을 보냈다.

5일(현지시각) 팀 쿡 애플 CEO는 직원들에게 이메일을 보내 잡스가 어떤 사람이었는지를 기억하고, 그를 계승해야 한다고 말했다.

팀 쿡 CEO는 "잡스는 총명한 사람이었고, 누구보다 가족과 애플을 사랑했던 사람이었다"며 "그는 가깝게 일하는 사람들을 사랑하면서 많은 것을 이뤄냈다"고 설명했다.
팀 쿡은 "잡스의 혁신성과 창조성을 계승한 팀, 지구에서 가장 뛰어난 제품들, 제품을 사랑해주는 고객들은 그가 남긴 유산이며, 우리를 둘러싸고 있다"며 "잡스이기에 애플을 만들 수 있었고, 애플은 강렬한 의지를 가지고 세계를 더 나은 곳으로 바꿔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여러분 중에 스티브 잡스와 일해본 사람도 있을 것이고 아닌 사람도 있을 것"이라며 "오늘 하루 일을 하다가 잡스와 일했던 사람을 만나면 그 사람을 붙잡고 스티브잡스가 어떻게 일했는지를 꼭 물어보라"고 말했다. 이어 "잡스가 어떤 사람이었는지, 어떻게 일했는지 생각해보는 시간을 갖자"고 말했다.

팀 쿡은 "잡스가 시작한 일을 이어나가며 잡스를 기리는 직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고 마무리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