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헤드, 여성 스포츠웨어 확대…"애슬레져룩이 대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일상복과도 함께 입을 수 있는 스포츠웨어, 이른바 '애슬레져룩' 트렌드에 맞춰 스포츠브랜드 헤드가 여성 제품 라인을 확대한다.

코오롱인더스트리가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헤드는 21일 여성 스포츠 웨어 전문라인 '에고(Ego)라인'의 올해 물량을 전년 대비 300% 늘린다고 밝혔다.
최우일 헤드 의류용품기획팀 차장은 "헤드의 에고 라인은 외적인 아름다움과 내면의 아름다움의 균형을 추구하는 여성 소비자를 위해 세련되고 절제된 룩을 제시하는 라인"이라면서 "소재의 착용감과 핏의 편리함을 중점에 둔 이너 제품부터 쌀쌀해지는 날씨에 맞는 아우터까지 선보일 것"고 밝혔다.

헤드의 에고라인은 기본적인 실루엣에 입체적인 패턴을 사용해 착용감을 높인 것이 특징. 화려한 컬러의 조합으로 자신감을 표현할 수 있으며, 그레이와 베이지 컬러를 사용하여 평소에도 다른 캐주얼 룩으로도 믹스매치가 가능하다.

브라탑은 패드가 내장돼 있어 안정감 있고 밑 가슴 둘레에는 밴딩 처리가 되어 있어 한층 편안하다. 등판과 안감은 메쉬 소재를 사용하여 통기성이 뛰어나며 활동량이 많은 운동시에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9만6000원. 레깅스는 10부 길이로, 옆쪽에 절개가 있어 더욱 다리가 슬림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허리에는 넓은 밴드를 사용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브라탑과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한 워크아웃 룩을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6만9000원. 이핏(E-fit) 트레이닝 재킷은 세련된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여심을 공략한 재킷. 부드러우면서 신축성이 우수한 소재를 적용해 착용감이 우수하다. 가격은 9만9000원.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