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갭키즈, 엘런 드제너러스와 콜라보 컬렉션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갭(Gap)의 아동 라인 갭키즈(GapKids)에서 미국 유명 방송인인 엘런 드제너러스(Ellen DeGeneres)와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엘렌 드제너러스는 유명 여성 코미디언이자 방송인으로, 남들과 다른 자신의 모습을 부끄러워하지 않고 개성있는 자아를 강조하고 자랑스러워하는 신여성상으로 잘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자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ED를 통해 젠더리스(남녀의 경계를 허문) 스타일의 여성의류 및 액세서리, 홈 데코 용품 등을 선보이고 있다.
갭키즈는 ED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단순한 브랜드간의 협업 제품 출시가 아닌 사회적 움직임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소녀들에게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거나 그들을 사회적 통념 안에서 자라나게 하는 대신, 다양한 기회와 선택을 통해 자신의 꿈과 미래를 직접 결정할 수 있도록 응원하자는’소녀 파워(Girl Empowerment)’를 강조한 것이다.

갭키즈는 응원의 메시지로 자신감, 의리, 격려 등을 상징하는 번개 모양의 아이콘과 자기 표현을 상징하는 말풍선 모양의 프린트 등을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전반에 사용했다. 응원의 메시지가 담긴 프린트는 활동성이 좋은 티셔츠, 후드티, 레깅스 등 다양한 제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특별히 7세~12세 소녀 6명이 갭키즈의 모델이 되어 본인들만의 독특한 장기를 선보였다. 영상 속 소녀들은 드럼을 치고, 스케이트 보드를 타고, 로봇의 팔을 직접 조립하는 등 성역(性域)이나 사회적 관습과는 무관하게 자신들만의 개성을 뽐내며 즐거워했으며, 갭키즈는 이를 통해 전세계 모든 여자아이들로 하여금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내고자 시도했다.
갭키즈와 ED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8월 말부터 갭키즈 신세계 강남점, IFC몰점, 메세나폴리스몰점 등 국내 3개 매장에서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캠페인 영상 및 컬렉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갭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KoreaGa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