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온가족 건강을 위한 ‘멀티비타민 웰 플러스’ 방송인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멀티비타민 웰 플러스

멀티비타민 웰 플러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츄어블 형태로 남녀노소 손쉽게 섭취하는 종합비타민 대세"

[아시아경제 노해섭 ]건강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 또한 크게 증가하고 있다.
면역력을 높여 메르스를 막으려는 사람들이 늘면서 비타민, 홍삼, 과일 등의 식품을 찾는 이들 또한 늘어 매출이 늘어나고 있는 것이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는 대표 상품인 ‘비타민하우스 멀티비타민 웰 플러스’의 판매가 크게 늘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그동안 홈쇼핑/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우수한 품질이 알려지며 소비자들에게 각광 받으며 효자 비타민으로 자리잡은 제품이다.
‘비타민하우스 멀티비타민 웰 플러스’는 편리하고 맛있게 씹어먹는 츄어블 형태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C와 셀렌, 에너지대사를 통해 생명유지에 필요한 비타민B군,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등 13가지 비타민과 7가지 미네랄(기능성 비타민 9가지, 미네랄 2가지)을 함유한 종합비타민이다.

이외에도 청량감을 주는 자일리톨, 식물성 유산균, 세븐베리 7종, 친환경 유기농 부원료 34가지 등 1일 1정으로 총 62가지의 인체에 필요한 영양소가 고루 들어있어 온가족의 건강한 생활을 위해 영양균형을 잡아주는 제품이다. 또 혼합베리맛의 츄어블 제품인 만큼 어린이, 노약자 등 남녀노소 쉽게 섭취할 수 있다.

품질 면에서도 높은 신뢰를 얻고 있는데, 믿을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에 초점을 맞춰 합성농약과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유기농 부원료들을 종합비타민에 함유시켰다. 중국산 원료는 완전 배제하고 원료 원산지를 공개하는 등 소비자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제품은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CJ오쇼핑과 현대홈쇼핑, NS홈쇼핑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방송을 책임지고 있는 비타민하우스 홈쇼핑팀 이정엽 팀장은 “종합비타민에 대한 고객님들의 요청이 쇄도하여, 신속하게 홈쇼핑 특별 방송을 편성했다"고 말했다.

오는 7월 1일 오루 2시40분 CJ오쇼핑에서, 다음날인 7월 2일 저녁 7시25분에는 현대홈쇼핑에서 비타민하우스의 오랜 스테디셀러이자 인기 상품인 멀티비타민 웰 플러스를 만날 수 있다.

문의 =1588-8529, www.vhmall.co.kr


노해섭 기자 nogar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