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라이카 카메라, 강남에 첫 직영점 열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라이카 카메라, 첫 직영점 강남 논현동에 열어
다양한 악세사리부터 한정판 제품까지 선보여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라이카 카메라 코리아는 국내 최초의 공식 직영점을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열었다고 27일 밝혔다.
라이카 스토어 강남점에서는 현존하는 모든 라이카의 카메라와 망원경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액세서리와 라이카 관련 서적들도 구매할 수 있다. 라이카는 고객들이 쉽게 카메라를 구입할 수 있게 전문 상담부터, 체험, 구매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 한다고 밝혔다. 또 한정판 제품도 진열돼있다.

내부에서는 국내 유명 사진작가들의 사진전과 워크숍 프로그램이 운영 될 예정이다. 라이카 측은 "라이카 스토어 강남점이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공간의 기능을 넘어 사진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공간으로 운영될 것"이라며 "라이카 마니아들뿐 아니라 사진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을 위한 것"이라고 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뮤지션 '레니 크라비츠'와 협업을 통해 전세계 125개 한정으로 선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과 밀리터리 디자인으로 제작된 'M-P 사파리(Safari) 에디션'도 선보인다.
다음 달에는 매장에 공식 서비스 센터도 들어올 예정이다.

라이카 스토어 강남점은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부터까지 문을 연다. 문의번호는 1661-0405이다.

한편, 라이카 브랜드의 소식은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LeicaCameraKr)을 통해서도 확인 할 수 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