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두산 높이의 27배만큼 팔렸다"
이는 제품을 세워 이었을 때 백두산(2,750m) 높이의 27배에 해당되는 수치이며 1분에 2.5개씩 팔린 셈이다.
실제 지난해 10월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발간한 '소비트렌드 리포트'에 따르면 냉장간편식 가운데 20∼30대의 향후 소비의향이 가장 높은 제품은 스파게티로 나타났다.
스파게티 면과 소스가 하나로 구성된 해표 스파게티는 끓는 물에 면과 소스를 넣고 라면처럼 일정시간 끓여 바로 먹을 수 있는 간편함이 특징이다.
해표 스파게티는 대형마트, 슈퍼마켓, 편의점 등에서 쉽게 구입 할 수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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