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행철을 앞두고 전남관광협회(회장 이한철)가 17일 순천 로얄관광호텔에서 숙박, 음식업 및 운수업계 종사자를 대상으로 ‘관광객 환대 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관광객은 사소한 것에 불만을 갖는다"
[아시아경제 노해섭 ]본격적인 여행철을 앞두고 전남관광협회(회장 이한철)가 17일 순천 로얄관광호텔에서 숙박, 음식업 및 운수업계 종사자를 대상으로 ‘관광객 환대 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전남관광협회에서는 이번 교육을 통해 내국인의 국내관광 활성화와 외래 관광객 환대서비스를 통해 재방문율 제고 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정선순 순천시 관광진흥과장은 "1000만 관광객 유치를 위해 우리 지역 관광업계 종사자는 물론, 시민들도 외래 관광객이 우리 집을 방문한 손님이라는 생각으로 환대와 친절함을 베푸는 것이 우선 과제”라며 “이번 강의를 통해 국내 관광의 수요를 늘리고 경쟁력을 높여 내외국인 관광객 유치에 기여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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