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컨설팅업체 로이스 컨설팅이 만30세 이상의 서울과 경기 등의 거주자 300명을 대상으로 한 인지도 조사 결과 응답자 절반 이상(54.3%)이 고려은단 제품을 선택했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고려은단은 고객과의 신뢰와 품질제일주의를 원칙으로 제품을 제조해왔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선호도와 인지도가 꾸준히 상승시킨 것"이라며 "고려은단 비타민C의 모델 유재석씨의 친근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가 제품 이미지와 일치해 긍정적인 효과를 보고있다"고 말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