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동현 기자] LG유플러스가 유선상품 가입상담 대표번호를 알리기 위한 이색광고로 눈길을 끌고 있다.
LG유플러스 홈 고객센터 대표번호 101번으로 전화하면 ‘U+인터넷’, ‘U+tv G’, ‘홈보
이’ 등 홈 서비스 대한 서비스 신청 및 변경, 요금조회 등을 할 수 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장애상담의 경우 24시간 운영된다.
LG유플러스는 101번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이색적으로 전국 주요 광역시(서울, 부산, 대구, 대전, 경기)의 ‘101번’ 버스에 ‘가족 통신비 아끼는 방법, 101번에 물어보세요!’와 ‘101 내리는 문 가족 통신비 내리는 번호 101’ 등의 문구를 버스 좌·우측에 게첨, 고객들에게 보다 친근감을 주고 ‘101번’을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했다.
최동현 기자 nell@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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