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는 개봉 한달 여만인 지난 22일 250만명을 돌파하면서, 다큐멘터리 최고 흥행작 워낭소리(292만명)의 기록을 갈아치울 기세다. 또한 헐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와 신작들의 공세 속에서도 40%에 육박하는 좌석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이 영화는 영화 관람한 부모 세대는 자식들에게, 자식 세대는 부모에게 보여주고 싶은 영화로 알려져 있고 연인, 부부나 가족 단위 관람객이 많다는 점에 착안, 영화 관람 전이나 후에 맛있는 음식을 나눠 먹으며 사랑을 확인할 수 있도록 영화티켓을 가져온 분들께 일품 요리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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