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권다현, 미쓰라진 열애 암시?…"내가 좋아하는 스타일" SNS에 팬인증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권다현 [사진=권다현 인스타그램]

권다현 [사진=권다현 인스타그램]

AD
원본보기 아이콘


권다현, 미쓰라진 열애 암시?…"내가 좋아하는 스타일" SNS에 팬인증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권다현(29)과 가수 미쓰라진(31)이 연인임을 인정한 가운데 권다현이 과거 SNS에 남긴 에픽하이 응원 글이 재조명 받았다.
권다현과 미쓰라진은 22일 오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VIP시사회에 함께 참석했다.

특히 이날 권다현과 미쓰라진은 서로 손을 잡고 커플룩을 맞춰 입은 채 등장해 주목을 받았고, 양측 소속사는 곧 둘이 연인 사이임을 인정했다.

이에 권다현이 지난 10월 인스타그램에 에픽하이를 응원하는 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당시 권다현은 인스타그램에 "가사 멜로디 랩핑 피쳐링 CD커버 모든 것이 너무나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 여자들의 감성을 특히나 자극한다. 무한 반복재생. 최고. 에픽하이. 신발장"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또한 공개된 사진 속에서 권다현은 에픽하이 멤버들의 사인이 담긴 정규 8집 앨범 '신발장'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편 미쓰라진의 연인 권다현은 1985년생 탤런트로 '천후태후', '꽃피는 봄이 오면', '시티홀' 등의 드라마에 출연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