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선암여고 탐정단' 혜리 "괜찮냐고 물어봐줄래?"…첫 등장부터 애교

최종수정 2014.12.17 12:51 기사입력 2014.12.17 12:51

댓글쓰기

혜리 [사진출처=JTBC '선암여고 탐정단' 캡쳐]

혜리 [사진출처=JTBC '선암여고 탐정단' 캡쳐]


'선암여고 탐정단' 혜리 "괜찮냐고 물어봐줄래?" 첫 등장부터 애교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진짜사나이-여군특집'으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혜리가 '선암여고 탐정단'에 등장했다.
16일 첫 방송된 JTBC '선암여고 탐정단' 1회(극본 신광호, 연출 여운혁 유정환)에서는 이예희(혜리)와 안채율(진지희)의 첫 만남이 담겼다.

안채율은 선암여고에 전학온 후 하교길에서 이예희와 크게 부딪혔다. 이에 이예희는 애교 넘치는 눈동자로 '괜찮냐고 물어봐줄래'라는 눈빛을 보낸 뒤 "내가 아주 급하게 가야할 곳이 있는데 좀 도와줄래?"라며 안채율을 체육관으로 데리고 갔다.

이후 이예희는 선암여고 탐정단을 소개했다. 선암여고 탐정단은 하이패션 포즈에 춤까지 추며 화려하게 안채율 앞에 등장했다.
선암여고 탐정단은 안채율이 변태의 습격을 받은 사실을 말하며 그녀에게 탐정단에 들어올 것을 제의했다.

한편, '선암여고 탐정단' 혜리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선암여고 혜리, 애교 장난 아니네" "선암여고 혜리, 인기 많은 이유가 있어" "선암여고 혜리, 드라마가 좀 웃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