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순천시, 제12회 대한민국농업박람회 평가에서 대상 수상

최종수정 2014.12.14 09:40 기사입력 2014.12.14 09:4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순천시가 지난 10월 23일부터 11월 2일까지 전남농업기술원에서 열렸던 제12회 대한민국농업박람회 평가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농업박람회는 국제농업박람회가 열리는 전라남도농업기술원 일원에서 총 11일간의 일정으로 농업홍보관, 미래농업관, 귀농귀촌관, 우수농특산품전시, 향토음식장터, 농특산품판매 장터 등이 운영됐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전라남도 각 시,군의 지도사업과 농업을 소개하는 홍보관과 농특산물 판매장터 및 향토음식장터 운영 등을 통해 농도 전남의 농업을 알리고 귀농귀촌, 6차 산업 등 다양한 최신 농업정보를 농업인들과 도시소비자들에게 소개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순천시는 지역의 생태적인 이미지를 농업과 연계해 순천시의 상징 조형물과 홍보관 등을 알차게 운영한 점과 생활원예 콘테스트, 농특산물판매 장터운영 등 전반적인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시 관계자는 “이번 대상 수상은 대한민국농업박람회를 마치고 분야별 평가에서 얻은 결과로 그 의미가 크다” 며 “향후 순천시의 농업 발전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고 설명했다.

시상식은 오는 15일 제12회 대한민국농업박람회 평가회장에서 열린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