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성공 구매 위해 '네이버 시계' 챙겨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AD
원본보기 아이콘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성공 구매 위해 '네이버 시계' 챙겨라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국내 온라인 쇼핑몰 10여 곳이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연다.

11번가를 비롯한 현대H몰, 롯데닷컴, 엘롯데, CJ몰, AK몰, 갤러리아몰, 롯데슈퍼, 하이마트쇼핑몰 등이 12일 오전 동시에 대형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시간은 이날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다.
그러나 사전 준비가 없으면 원하는 상품을 구매하기 힘들다. 접속하는 사람이 몰려 사이트 다운 등의 변수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의 경우 한정 수량을 판매하는 방식이어서 '속도'가 생명이다.

이에 네티즌들은 상품구입 성공을 위한 팁을 공유 중이다.

상품을 성공적으로 구매하려면 우선 참여하는 쇼핑몰에 회원가입 여부를 확인한 후 쇼핑몰에 로그인 한다. 이어 연락처, 배송지 주소 등 변경된 개인정보가 없는지 점검한다.
또한 미리 사용할 결제수단의 인증 프로그램 설치를 통해 시간을 절약한다. 복수의 인터넷 브라우저(인터넷익스플로어, 구글 크롬)를 이용해 서버 다운시 해결책을 구축한다. 설치한 후에는 브라우저 별로 사이트를 로그인 해놓는다.

특히 정확한 시간에 구매를 위해서 초단위로 제공하는 네이버 시계를 이용하는 것도 성공 구매의 한 방법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경기 진 선수 채찍으로 때린 팬…사우디 축구서 황당 사건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