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에네스카야 '카톡 나눈 전화번호·음성 일치'…폭로女 주장에 무게 실리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에네스카야 싱글남 행세 논란 [사진=SBS '한밤의 TV연예' 방송캡처]

에네스카야 싱글남 행세 논란 [사진=SBS '한밤의 TV연예' 방송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에네스카야 '카톡 나눈 전화번호·음성 일치'…총각행세 폭로女 주장에 무게 더해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한밤의 TV연예'에서 에네스카야가 총각행세를 했다고 폭로한 여성들의 주장을 뒷받침하는 증거와 증언들이 속속들이 공개됐다.
3일 밤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온라인 커뮤니티 상에서 에네스카야와 연인 관계라고 밝힌 피해여성들의 인터뷰가 전파를 탔다.

이날 A씨는 "방송에서 보면 에네스카야가 2011년 결혼한 걸로 되어 있는데, 2011년에도 우리는 만나고 있었다. 정말 자연스럽게 '자기야'라고 부르고 남편인 것처럼 나를 대했다"고 말했다. 그는 "시기를 계산해보면 아내 분이 임신 중이었다. 이해가 되질 않는다"고 덧붙였다.

A씨는 제작진에게 에네스카야가 보낸 것이라며 에네스의 어릴적 사진까지 제시했다. 이어 그는 "내가 '총각행세' 하지 말라는 글을 인터넷에 올렸을 때 에네스에게 전화가 왔다. 목소리도 듣기 싫어서 전화를 안 받았다"고 말했다.
특히 A씨가 제시한 에네스카야의 전화번호와 제작진이 가지고 있는 연락처와 일치해 그의 주장에 무게를 실었다.

이어 자신이 에네스의 또 다른 연인이라고 주장하는 B씨는 "이름을 에네스라고 하지 않았으며 자신을 이탈리아 혼혈이라고 했고, 이름은 닉이라고 했다"고 전했다. 이어 "인터넷 상에 공개한 메시지를 보면 아시겠지만 연인관계라고 밖에 볼 수가 없었다. 성관계도 가졌다"고 밝혔다.

B씨는 "'나는 다른 남자들처럼 날라리가 아니다'라고 말하며 신뢰를 주는 말만 했다. 안 믿을 수가 없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제작진은 전문가에게 의뢰해 에네스가 A씨에게 보낸 음성메시지를 인터뷰 목소리와 분석했고, 전문가는 "목소리에서 콧소리 같은 끌림이 나는데 파형이 일치한다"며 음성 메시지 속 목소리가 에네스의 목소리와 일치한다고 소견을 밝혔다.

앞서 이날 오후 5시께 에네스는 법무법인을 통해 "가족들이 오해와 억측으로 괴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터키로 출국할 계획은 없으며 법적으로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힌 것으로 알려져 파장이 예상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