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스티븐 호킹 "007 영화 악당역 원해…제임스본드 상대역에 딱 어울릴 것"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스티븐 호킹[사진=스티븐 호킹 홈페이지]

스티븐 호킹[사진=스티븐 호킹 홈페이지]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티븐 호킹 "007 영화 악당역 원해…제임스본드 상대역에 딱 어울릴 것"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세계적인 우주물리학자 스티븐 호킹(72)이 007 영화에 악당 역할로 출연하고 싶다고 밝혔다.
최근 스티븐 호킹은 와이어지와의 신년 인터뷰에서 "루게릭병으로 휠체어에 앉아있는 내 모습과 컴퓨터 합성 목소리가 제임스본드의 상대 악당역에 딱 어울릴 것"이라고 주장했다.

호킹은 애니메이션 '심슨가족'에 등장한바 있으며 영화'스타트렉'에도 카메오로 깜짝 출연한 경력이 있다. 오는 10일에는 에디 레드메인이 스티븐 호킹을 연기하는 영화 '사랑에 대한 모든 것'(The Theory of Everything)도 개봉할 예정이다.

또한 호킹은 "합성장치를 이용해 말을 하다 보니 미국식 억양이 돼 버렸다. 지금은 내 트레이드마크가 됐기 때문에 그 목소리를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 "목소리를 잃기 전에는 웅얼거려서 나와 아주 가까운 사람들만 내 말을 알아들을 수 있었는데 이제는 컴퓨터 목소리로 인기 있는 강의도 할 수 있다"고 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스티븐 호킹, 대중문화와 소통 제일 잘하는 물리학자일 듯" "스티븐 호킹, 악역 은근 잘 어울릴 듯" "스티븐 호킹, 영화 나오면 꼭 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