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관람객 만족도 설문조사는 순천만정원의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목적으로 실시되며, 매표소 및 안내 직원 등의 운영요원의 친절도와 주차장, 관람차, 한방체험센터와 식물공장 등 시설 전반에 관한 이용 만족도를 평가할 예정이다.
설문조사 결과는 순천만정원의 경영 개선과 서비스 품질 제고를 위한 자료로 활용되고, 연차별 계획 수립 및 서비스의 미진한 부분 보완 등의 기초로 활용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만족도 설문조사 실시로 관람객과 소통하고 관람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함으로써 관람 서비스의 질을 한 단계 높이고 다시 찾고 싶은 순천만정원을 만드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며 "또한 처음으로 운영되는 겨울철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BYELINE>노해섭 기자 noga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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