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에미레이트항공, 220억원 규모 관광마케팅 캠페인 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에미레이트 항공이 역대 최대의 관광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한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두바이의 숨겨진 여러 면모를 재발견 할 수 있는 글로벌 관광 캠페인 "두바이에서 만나요!(See you in Dubai)"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두바이를 기반으로 하는 항공사다.
에미레이트 항공과 두바이 관광청이 함께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역대 최대 규모인 약 2000만 달러 규모(한화 220억) 예산이 투입될 예정이다. 특히 아시아, 유럽, 아프리카, 남미를 중심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캠페인은 신문, 방송, 옥외 매체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해 도시 곳곳에 숨겨진 매력과 세계 곳곳에 뻗어가는 두바이의 글로벌 정신을 널리 홍보하기 위해 계획됐다.

에미레이트항공은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두바이'를 테마로 기존 대중들이 갖고 있는 중동의 전통적인 관광코스 외에도, 현대적인 부르즈 알 아랍 빌딩을 배경으로 해변의 오두막에서 갓 잡은 생선을 먹는 특별한 체험 및 한밤의 모래사막에서의 즐기는 디너 파티 등 흥미로운 관광 상품을 함께 소개한다.
장준모 에미레이트항공 지사장은 "지난해 두바이에만 1000만명의 방문객이 다녀갔다"며 "한국 고객들에게 이번 캠페인이 두바이의 새로운 매력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