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밥상머리 교육 열풍' 호크 베타 식탁의자, 7회 연속 완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호크 베타 식탁의자'

'호크 베타 식탁의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독일 육아용품 기업 호크(Hauk)의 베타 식탁의자가 밥상머리 교육 열풍에 힘입어 7회 연속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밥상머리 교육이란 가족이 한 데 모여 식사하면서 아이에게 올바른 식습관을 길러주고 대화를 통해 소통과 공감을 나누는 시간을 가지는 과정을 말한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중인 지상파 육아 예능 프로그램에서 삼둥이와 부모가 식탁의자를 사용하며 보여준 소통의 과정이 화제가 되며 교육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유아 밥상머리 교육에 유용한 식탁의자는 아이의 사회성 및 집중력 향상 등 정신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척추와 골반, 엉덩이 등의 신체균형 발달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호크 베타 식탁의자는 올해 3월부터 10월까지 7차례에 걸쳐 입고된 물량이 조기에 다 팔렸다. 이 제품의 매출은 지난해 같은기간보다 2배 이상 늘었다.

특히 지난달 30일에 재입고된 물량은 일주일만에 모두 소진됐다.

호크 베타 식탁의자는 생후 6개월부터 10세까지 사용 가능한 유아 원목 식탁의자로 아이의 연령에 따른 올바른 식습관을 위해 최적화됐다. A형 프레임으로 설계해 아이의 무게를 양쪽으로 동일하게 분산, 전복의 위험을 줄였으며 최고급 유럽산 너도밤나무와 무독성 천연도료 등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아이의 피부나 입에 닿아도 무해하다. 현재 호크 베타 식탁의자는 5점식 안전벨트와 투웨이 타입의 안전가드, 식판, 쿠션 패드, 보조바퀴 등 다양한 구성품으로 구성된 '호크 베타 디럭스팩'으로 판매 중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