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카드는 '팝업 스타일'의 카드가 늘었다. 팝업 스타일의 카드는 책상이나 선반 등에 올려두고 성탄 시즌의 장식물로도 활용 가능하도록 제작됐다.
한편 비핸즈는 해외아동결연 단체인 굿네이버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나누기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핸즈가 제작한 카드 중 카드 뒷면에 굿네이버스의 로고가 새겨진 카드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제품을 구입하면 구매 금액의 일부가 굿네이버스에 기부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