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남경필지사 대학생과 소통강화…고려·단국대 '특강'

최종수정 2014.11.25 09:19 기사입력 2014.11.25 09:19

댓글쓰기

남경필 경기지사

남경필 경기지사


[아시아경제(수원)=이영규 기자] 남경필 경기지사가 이번주와 다음주 단국대와 고려대 강단에 선다.

남 지사는 25일 오후 7시30분부터 경기도 용인 단국대학교 부동산건설대학원에서 '도시계획'을 주제로 특강을 한다. 이날 특강은 당초 11월 초 잡혔으나 단국대가 특강일정을 변경해 바뀌었다.
남 지사는 하루 뒤인 26일에도 단국대를 찾는다. 남 지사는 이날 오후 3시부터 1시간30분동안 '넥스트(NEXT)경기'를 주제로 특강을 진행한다. 이날 특강은 단국대가 사회 저명인사를 초청해 진행하는 명사특강에 남 지사를 초대해 이뤄졌다.

남 지사는 12월4일에는 고려대를 찾아 자신의 도정 핵심인 '넥스트 경기'를 주제로 역시 강의에 나선다.

남 지사는 앞서 도지사 취임 100일을 앞둔 지난 10월7일 향후 도정을 이끌 '넥스트 경기'를 발표했다. 넥스트경기는 ▲정치혁신 ▲사회적 배려경제 ▲미래 신동력 산업 ▲생활형 문화 ▲교통ㆍ안전ㆍ데이터 등을 아우르는 통합형 서비스 ▲통일 등이다.
도 관계자는 "남 지사는 대학생들과의 소통에 관심이 많다"며 "앞으로 시간이 되면 자주 대학을 찾아 학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