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현대차, 아슬란 고객에 공간체험 멤버십 제공

최종수정 2014.11.23 09:00 기사입력 2014.11.23 09:0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최대열 기자]현대자동차는 아슬란을 사는 고객에게 다양한 공간체험에 특화된 멤버십 프로그램을 제공키로 했다고 23일 전했다.

이 같은 판촉행사를 하는 건 아슬란을 사는 고객이 내부공간을 중요하게 고려할 것이라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우선 아슬란의 정숙성이 전통고택의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보고 용인 송담고택이나 강릉 선교장 등 전국 고택 및 한옥 20여곳에서 1박2일간 숙박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또는 따로 캠핑장비를 챙겨가지 않아도 되는 글램핌 장소를 이틀간 쓸 수 있는 기회도 가능하다. 아슬란 고객은 전통고객이나 글램핑 가운데 원하는 공간을 3년간 2회 쓸 수 있게 했다.

이와 함께 서울 청담동과 압구정동 등에 있는 고가 오디오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오디오와 관련한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으며, 경기 남양주 레브델 등 전국 유명 뮤직카페에서 할인받는 것도 가능하다. 씨네드쉐프, 더프라이빗 시네마 등 영화체인점 CGV의 고급 특별관과 라운지를 쓸 수 있는 프로그램도 있다.

이 같은 공간체험을 원하는 않으면 고급 비즈니스 노트 같은 소품과 건강ㆍ패션ㆍ문화ㆍ재테크 강좌 프로그램, 맞춤형 자산관리 컨설팅 등 가운데 택할 수 있다. 이밖에 이 같은 선택형 프로그램과 함께 전 고객에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이용(3년간 4회)과 내비게이션 무료 업데이트 서비스(3년간 3회)도 기본으로 제공받는다.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