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美 유명 안무가, 니콜 인성 칭찬…"니콜과 일하는 과정 너무 즐거워"

최종수정 2014.11.22 18:35 기사입력 2014.11.22 18:35

댓글쓰기

美 유명 안무가, 니콜 인성 칭찬…"니콜과 일하는 과정 너무 즐거워"

美 유명 안무가, 니콜 인성 칭찬…"니콜과 일하는 과정 너무 즐거워"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미국의 유명 안무가 저멜 맥윌리암스가 가수 니콜을 극찬했다.

저멜은 21일 B2M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함께 안무 작업을 했던 가수 니콜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먼저 저멜은 "루암이 만든 안무를 니콜에게 전수하기 위해 한국에 왔을 때 안무 속에 니콜의 활발함과 여성스러움을 더해 자연스럽게 담고 싶었다"라며 니콜의 솔로 데뷔곡 '마마(MAMA)' 속 안무 탄생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니콜은 파워와 아름다움을 갖고 있고 과하지 않은 굉장한 섹시함을 갖고 있다. 그래서 안무에 그 장점을 강조할 수 있는 이야기와 그림을 만들고 싶었다"라고 니콜에 대해 높이 평가하며 칭찬했다.
더불어 "니콜뿐만 아니라 열심히 하는 안무팀과도 일하는 과정이 너무나 즐거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저멜은 루암 케플레지와 함께 니콜의 첫 솔로 미니앨범 타이틀곡 '마마(MAMA)'의 안무에 참여해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스케일이 다른 안무를 완성해냈다. 최근 저멜은 니콜에게 안무를 전수하기 위해 직접 한국을 찾았으며, 한국 안무팀과 함께 연습에도 적극 참여하는 등 니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니콜, 파이팅" "니콜, 성적 저조하다" "니콜, 솔로 더더더 힘내" "니콜, 안타깝다" "니콜, 힘내라" "니콜, 치고 올라가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